구분 |
제목 |
질문
|
주문시 수량을 조절하려고 합니다.
|
답변
|
화면 우측 또는 상단우측의 장바구니에 들어가셔서
수량을 조정하신 후 주문 하시면 됩니다.
|
질문
|
온열 내장형과 온열분리형 차이는 무엇인가요?
|
답변
|
온열분리형은 라꾸라꾸침대를 구입하시면서
그 침대에 맞는 온열패드(전기요)를 같이 구입하시는 개념입니다.
즉, 침대 위에 온열패드를 깔아서 사용하시는 것입니다.
온열내장형은 침대 매트리스 속에 열선을 내장하여
매트 자체가 따듯한 침대입니다.
보다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모델: 웰빙라꾸라꾸6 1/2인용이 있습니다.
- 만일의 고장에 대비하여 A/S용 자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질문
|
지금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보통의 경우 택배배송은 1~2일 소요됩니다.
(1일 소요확율 95%, 2일 소요확율 4.5%)
그러나 간혹 고객님 지역의 택배물량이 갑자기 많거나,
기상 악화, 택배기사의 부상 또는 퇴직 등의 사유 발생시 지연되기도 합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택배 사정으로 격일발송도 있으며,
일시품절 등의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배송일정은
해당제품의 상세정보의 상단에 일시품절 공지가 없는지 확인하시고
하단의 배송일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급하게 배송을 원하는 경우나 정확한 날짜와 시간지정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88-9437)로 전화하셔서 퀵배송(유료)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질문
|
지역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
|
답변
|
지역마다 매장이 따로 있는것은 아니며,
주문하시면 전국 어디나 모두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제품에 표기된 가격은 운송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직영매장을 방문하셔도 가격은 동일합니다.
다만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와 제주지역의 경우
운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질문
|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
답변
|
사이즈 교환 등 다른상품으로 교환, 불량제품으로인한 교환 등의 접수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1:1게시판을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즈교환, 다른상품으로 교환 등은 해당상품의 상세페이지에 설명과 같이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이상증상을 상담사에게 말씀해주시면
상담사가 안내해드리고, 고객님의 부담 없이 무상으로 교환해드립니다.
|
질문
|
환불은 언제 되나요?
|
답변
|
제품의 반품 및 교환으로인한 차액의 환불은 아래와 같이 해드립니다.
[환불시기]
제품이 택배를 통하여 회수되고,
이상유무를 점검 후, 영업일+1일 이내 해드립니다.
상품 회수시 택배기사가 고객님께 드리는 운송장 번호를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회수확인이 빨리 이루어 집니다.
[환불금액]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주문하신 경우 택배비는 저희 계좌로 입금하여 주세요
- 무통장입금/계좌이체 등의 현금수단으로 주문하신 경우 택배비를 공제한 금액을
고객님이 지정하신 계좌로 이체하여 드립니다.
[환불방법]
환불은 고객님께서 주문시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해드립니다.
무통장입금/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하신 경우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계좌로 이체해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경우 카드승인을 취소해드립니다.
|
질문
|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
답변
|
주문하신 상품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당일 주문마감 시간 이전인 경우
직접 취소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
당일 주문마감시간이 경과 후 취소는
택배사로 상품이 이관된 경우 상품이 택배로 발송 됩니다.
이 경우는 취소가 아닌 반품으로 처리되며,
관련된 처리는 해당상품의 상세설명 중 반품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평균적으로 배송기간은 주문일로부터 1~3일 소요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상품의 택배량이 많은 시기
농수산물의 수확기에는 택배량이 많아 빠른 배송을 요하는 농수산물에 비해 공산품의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해당지역 택배영업소에 사고가 발생한 경우
택배영업소 배달기사 및 배달차량의 사고 등으로 국부적으로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질문
|
적립금은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
답변
|
적립금은 3,000점 이상 쌓였을 경우 100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1점은 금액으로 1원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적립금이 3,510점 인 경우 상품 주문시 3,500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질문
|
주문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어 사용할 수 있나요?
|
답변
|
상품을 구입하실때 회원주문이신 경우
구입가의 일정비율을 적립금으로 지급해드립니다.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는 시기는
- 구입내역이 구입확정 상태이고
- 구입일로부터 10일 경과 후
입니다.
|
질문
|
회원가입시 혜택은 무엇인가요?
|
답변
|
회원 가입후 주문하시면
- 주문에 따른 배송조회 내역조회시 간편합니다.
- 회원가입 축하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 구입완료 후 일정비율(약 1%)을 적립금으로 지금해드립니다.
- 적립금은 3,000점 이산 되면 다음 주문시 사용 가능합니다.
|
질문
|
카드 주문이 너무 어려워요
|
답변
|
카드 주문은 보안 인증 문제로 인증서, 비밀번호 등이 필요합니다.
평소 잘 사용 안하시는 경우 처음 하시기에는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무통장입금으로 우회하여 처리하는 방법을 설명 드립니다.
- 주문시에 결제수단을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합니다.
- 배송요청사항란에 "카드회사 / 카드번호/ 유효기간"을 기록하고 카드결제로 해달라고 메모 해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저희 담당직원이 카드결제를 대신 해드리고,
주문을 접수해드립니다.
|
질문
|
현금영수증 발행 관련 안내
|
답변
|
현금영수증 발행 관련 안내
- 무통장(가상계좌) 입금시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 번호를 입력하고 발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자진발급한 소득공제용/지출증빙 번호를 수정과 미발행한 주문건에 대한 현금영수증 추후 발행은 주문시각 6일 이내에 하셔야 하며, 주문시 수령한 이메일을 참고하여 국세청 홈텍스(www.hometax.go.kr) 로그인 접속하여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수정] 메뉴에서 수정 하시기 바랍니다. - 자진발급한 소득공제/지출증빙 현금영수증은 익일 이후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결제시에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안됩니다.
|
질문
|
환불처리는 언제 되나요?
|
답변
|
[입금확인 이전 환불 접수]
- 신용카드결제인 경우 당일 또는 익일 카드사에서 취소확인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환불까지는 약2영업일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접수 당일 환불처리 됩니다.
[배송준비중 이후 환불접수]
-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배송비 정산이 선행되어야 하며, 정산 후
- 신용카드결제인 경우 당일 또는 익일 카드사에서 취소확인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환불까지는 약2영업일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접수 당일 환불처리 됩니다.
|